Collecting Data/Romace Book

로판 추천 악녀 앙헬리카는 귀농하고 싶다! 작가의 고민은?

로설마니아 2024. 4. 17. 16:42
반응형

 

로판 추천  /악녀 앙헬리카는 귀농하고 싶다!


 
https://series.naver.com/novel/detail.series?productNo=10426703&isWebtoonAgreePopUp=true

 

악녀 앙헬리카는 귀농하고 싶다!

((힐링 & 도전 로맨스)) 원래가 다른 세계로 오면 쉬고 싶을 뿐! 악녀 앙헬리카는 귀농하고 싶다! 걱정없는 노후가 가능할까? 노후에는 귀농을 꿈꾸는 앙헬리카의 헤...

series.naver.com

 


챌린지리그에서 베스트리그로 승격된것도 신기했고 다시 라이징베스트에 들어서 시리즈에 계속 선보이게 되어서 아무튼 여러모로 첫 작품이 이렇게 길게 갈 수 있어서 참으로 다행스럽다고 생각한다. ^^;;

 

내 작품 내가 추천함 ㅋㅋ 첫작품인데 오타도 많았고 줄간격도 엉망이라 1~100화까지 다시 손보느라 오래 걸렸지만 역시나 오타는 많다. 죄송 :-)  참고로 지금은 이 작품은~ 19금 단행본으로 작업중에 있다. 언제 완성이 될지.. 올해 안으로 되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음.

 

 

 
 
 요즘 고민은?

 

무료연재로 가서 컨택을 받느냐... 투고로 갈 것이냐 그것이 문제이고... 이런 생각하느라 글을 못쓰는게 어리석은 것 같아서 계속 쓰는데 힘을 쏟자고 생각하고 있다.

 

음... <남주의 집착을 깨우다!> 네이버 챌린지와 조아라 무료연재를 하고 있는데 확실히 두 업체의 성격상 아니면 독자의 성향이 달라서 그런지 조아라는 처참한 조회수... 네이버에서도 그다지... 뭔가 주연이 앞에서 확 보이지 않았나 싶어 1~11화 순서를 바꾸기 까지 했고... 조연의 비중이 컸는지... 어느 화에서는 건너뛰는 독자가 있다는 것도 알았다.

 

https://novel.naver.com/challenge/list?novelId=1142370

 

남주의 집착을 깨우다!

대부호 AP기업 사무엘 엔더슨은 한국인 일란성 쌍둥이 자매를 입양한다. 수아는 유년기의 밝고 명랑함을 잃고 폐쇄적인 모습을 띈다. 양부의 사망후 홀가분한 마음으로 떠나려하지만 한나의 교

novel.naver.com

 

조아라 19금 공모전에 참여하고 있는 < 반려 아리엘 : 금빛 뱀 길들이기 일지> 참고로 나도 재밌게 쓰고 있는 작품이다. 공모전은 아무리해도 기성 작가 인기 작가를 넘어서기 힘들지 않나 싶기도 하고... 다음에는 공모전은 참여하지 말아야 하나 하는 생각을 잠시 했는데.... 역시나 독자들이 읽어주는 작품이 되야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https://www.joara.com/book/1745483

 

조아라 : 스토리 본능을 깨우다

웹소설의 시작 조아라에서 매일 업데이트 되는 무료 웹소설과 웹툰을 취향에 맞게 즐겨보세요.

www.joara.com

 

 

작품을 돈으로 환산할 생각은 접어두고 일단 독자들이 찾을 수 있는 글을 쓰자는 다짐을 했다. 관심있는 분들 찾아봐 주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