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ng Data/Amusement park

오사카 자유여행 USJ에서 워터 월드 관람기~

로설마니아 2018. 1. 17. 10:02
반응형

오사카 자유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SJ) 워터 월드 관람기


USJ 2017년 12월 13일 방문기

사진도 많이 찍고~ 즐겁게 보내다가 왔어요.

낮과 밤 둘다 좋았고~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아요.

물론 어른들도 즐거울 수 있는 

그런 테마파크~였어요.




USJ 대기시간 어플을 참고해서 

오전 / 오후 놀이기구를 탔어요.


오후 3시 이후 쯤에 마지막 타임~ 워터월드 관람을 했어요.





12월 날씨였기때문에 조금 쌀쌀할 수도 있었는데 연기자들이 열정적으로? 연기를 해주었어요.ㅎㅎ

여름이었다면 관람석까지 물이 튀어도 기분좋았을것 같은데~

그날은 쫌.... ^^; 앞으로 앉지않길 잘했군 생각했어요.




셀카봉에서 동영상찍었는데.. 음소거되어서 BGM을 깔았어요. ^^;;





놀이기구 타고 속이 울렁울렁한 참이었는데~ 여기서 커피한잔하면서 관람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슨 말인지 알아들을 수 없었지만~ 제스처만으로도 O.K ^^






여행일정을 짜면서 USJ를 뒤로 미뤘는데, 후딱보기로 마음이 바꼈어요.

여행 마무리는 오사카성이 었는데 순서가 바뀌니 오히려 여행일정이 무리없이 안정적이다 싶었어요.

여행내내 날씨가 넘나 좋아서 기뻤답니다.

여행은 날씨에 거의 100% 좌우되는 것 같아요.


아래는 진행중인 포스팅 링크 입니다~ 참고하세요~ ^^


★오사카 4박 5일 자유여행 코스★ 


1) 오사카 여행 4박5일 자유여행 관련 포스팅

1-1) 공항 면세점

2) 오사카 도착 1일차

3) 오사카 USJ 2일차

4) 오사카 주유패스 1일차

5) 오사카 주유패스 2일차

6) 오사카 마지막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