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ng Data/Amusement park

오사카 공중정원 전망대 (우메다 스카이빌딩) 야경 즐기기

로설마니아 2018. 1. 31. 14:36
반응형

오사카 공중정원 전망대 (우메다 스카이빌딩) 야경 즐기기

우메다 초밥맛집 카메스시 본점에서 맛있게 저녁 식사를 하고 마지막 일정인 스카이빌딩으로 향했어요. 30분정도 구글지도 보면서 걷다가 파트너가 보조가방 어딨냐고 묻는데.... 그제서야 제가 가방을 안챙긴줄 알았어요. 맙소사!




왔던길 되돌아서 가방찾고 다시 출발! 일정이 한시간이나 늦어졌어요. 제가 속상해하니깐 더 놀린다고 공중정원 영업시간도 속여서 제가 부랴부랴 걷던 생각만해도... ^^; 아무튼 잘 보고 왔으니깐... 정말 도착해서 잘보고 왔어요. 뷰~만 좋았던 스카이빌딩이었어요. (내가 이것을 보려고 여기까지 왔나!) 그런 생각이 살짝 들었지만~ 네.. ^^;;


우메다역에서 공중정원 도보 12분 ▶ 구글지도보기



스카이빌딩(공중정원) 영업시간


영업시간 9:30~22:30 (10시까지 도착해야 돼요~)

한시간 남겨두고 도착해서 한결 마음이 가벼웠어요 ^^;



비슷한빌딩들이 많아서 이것이 공중정원인가? 이 말을 3~4번은 한거 같아요. 측면에서보면 전혀 스카이빌딩인지 모르겠더라고요. 이 아래 떡하니 서서 보아야지 아 이게 스카이 빌딩~ !! 하고 알아챘어요. ^^;;ㅎㅎㅎ


스카일빌딩으로 오르는 곳은 사진상 (좌)빌딩 아래 별도 입구가 있어요. 

2층에서 다시 엘리베이터를 다고 고층으로 오릅니다.

실수로 (우)측 빌딩 쪽으로 갔더니 클럽?으로 들어서는 입구가 떡하니 나와서 놀랐어요. ^^;


도착해서 크리스마스 트리보면 한숨 돌리고~ 소품 구경을 하다가 공중정원으로 향했습니다. ^^

스카이빌딩이 아래 모형처럼 측면에서 보면 사진으로 알던 그 빌딩인줄 몰라요 ^^;

그래서 긴가민가 저것인가? 그랬어요. ㅎㅎ

안내원 지시를 따라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릅니다.

거기서 다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요.



그런데 ROOF TOP까지 오를수없다는것이 안습이었어요.

40F층 실내에서 뷰를 바라보는 것으로 만족!

잠시 야경을 보다~사진을 찍다~ 이야기를 하다~ 돌아왔어요.


카페도 있고요.


뷰 관람할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요.


뭐 사라고 이런것도 나눠주는데 버리지 않고 챙겨왔네요.ㅎ





★오사카 4박 5일 자유여행 코스★ 


1) 오사카 여행 4박5일 자유여행 관련 포스팅

1-1) 공항 면세점

2) 오사카 도착 1일차

3) 오사카 USJ 2일차

4) 오사카 주유패스 1일차

5) 오사카 주유패스 2일차

6) 오사카 마지막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