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ng Data/Amusement park

오사카 시립 주택박물관 기모노 체험 후기

로설마니아 2018. 1. 26. 13:51
반응형


오사카 주택박물관 ▶ 구글지도 보기


(다니마치욘초메역에서 덴진바시스지로쿠초메역 도착)

오사카성에서 오사카 주택박물관 가는길이었어요. 다니마치선을 타고 걷는데 14분 걸려요. 



덴진바시스지로쿠초메역에 내려 도보로 3분거리입니다. 가깝죠? ^^



도착하면 오사카 시립 주택 박물관 플랜카드가 보입니다.



8층으로 올라가야 해요 ^^



안내분께 오사카 주유패스 제시하고 티켓을 받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보이더라고요. 한국사람들이 많았어요 ^^

확실히 자유여행 좋아하는 젊은 20대 친구들이 많더라고요.

가족단위도 중간중간 보였고요.



기모노~ 체험코너 쪽으로 향하면~



입장 가능한 시간대 기모노 체험 티켓 남은 (예약)수량을 확인할 수 있어요.

마지막 시간대에 딱 맞춰 도착! 아직 마감전이라 기모노 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와우..





기모노 체험 시간지정권(예약) 발권하기



인당 500엔이고요. 함께 간 파트너와 함께 기모노 체험을 했어요.



이렇게 기모노 체험 시간 지정권을 받고 시간 맞춰 다시 오면 됩니다.

여기 운영하시는 분들이 기모노로 갈아입는걸 도와주세요.



예약시간까지 남아서 돌아다녔어요.

기모노 체험은 완전히 마감 되어있었어요.

기모노 입고 주택박물관 내부를 보기로 해서 잠시 밖에서 볼 일을 보다가 들어갔어요.



기모노 갈아입는곳 사진은 빠트렸어요. ^^;

사물함이 있지만 겉옷정만 집어 넣었어요.

열쇠는 각자 보관하고요.


그리고 조리양말을 기념으로 주더라고요.

조리양말신고 조리를 신었어요.



대기 줄에 따라 앉아서 조리를 신고 있었어요.

순서대로 안내분 따라 기모노를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고른후 입는 걸 도와주세요.

다 입고서 돌아올 시간을 알려주세요.


이제 밖으로 나가 기모노를 입은체 연기 좀 보테서 돌아다녔어요.



실내라서 조명도 연기를 하더군요.



각종 소품 구경을 많이 했어요. 







골목길 귀여운 강아지는 트레이즈 마크인듯해요 ^^








오사카 시립 주택 박물관 가이드 북



소소한 재미를 느껴볼 수 있어요.



4월 하순부터 8월까지는 일본 3대 축제 중 하나인 텐진마츠리의 화려한 모습을 볼수있다고해요. 

일ㅇ일에는 상점가의 볼거리와 재미있는 스포트라이트를 자원봉사자분들의 설명과 함께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오사카 시립 주택 박물관 



(운영시간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

(휴관일은 화요일, 연말연시)


기모노 체험을 하시려면 조금 일찍 도착하셔야 해요

저는 3시 넘어서 도착했는데 얼마지나지 않아 마지막 타임이 예약 마감되었어요.



교통편



오사카 자유여행 4박 5일 코스 아래 참고하세요~ ^^



★오사카 4박 5일 자유여행 코스★ 


1) 오사카 여행 4박5일 자유여행 관련 포스팅

1-1) 공항 면세점

2) 오사카 도착 1일차

3) 오사카 USJ 2일차

4) 오사카 주유패스 1일차

5) 오사카 주유패스 2일차

6) 오사카 마지막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