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ng Data/Amusement park

오사카 USJ 중요 어트랙션 '백드롭' 역방향 롤러코스터 대기줄 바로알고 서기

로설마니아 2018. 1. 20. 00:11
반응형

오사카 USJ 중요 어트랙션 '백드롭' 역방향 롤러코스터 대기줄 바로알고 서기 











백드롭 동영상 참고(↓)





익스프레스도 아니고 대기시간 확인하면서 주요 어트랙션을 찾아 오전/오후 타입 나눠서 탔어요. 주요 어트랙션중에 다이너소어를 타고 엄청 헤롱거리다가 이이서 백드롭을 탔는데 거의 쓰러졌어요. 어떤 분들은 정방향 역방향 몇 번씩 탔다고도 하는데(익스프레스) 저는 절대 못그러겠더라고요... ^^;;


해리포터, 스파이더맨은 비슷한 라이더였고, 죠스나 워터월드는 보는 맛에 봤고, 결국 가장 좋았던건 그곳 동화같은 분위기? 다른 세상같은 기분, 동심이 젖어서 그렇게 보낸 한나절이 어린아이마냥 좋았던것 같아요. ㅎㅎ


USJ 갔다가 우메다 조이폴리스에 괜히 갔다 싶었어요. 

햅파이브갔다가 공중정원가면 그런기분이 또 들기도 했어요.

오사카 역사박물관보다 주택박물관이 나았어요.

보고만 있는건 제취향이 아니었나봐요.. ^^;

행동파이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오사카 4박 5일 자유여행 코스★ 


1) 오사카 여행 4박5일 자유여행 관련 포스팅

1-1) 공항 면세점

2) 오사카 도착 1일차

3) 오사카 USJ 2일차

4) 오사카 주유패스 1일차

5) 오사카 주유패스 2일차

6) 오사카 마지막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