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ng Data/마성의 씨네프 cineF

[2018년 02월 마지막주 씨네프 편성표] 마성의 cineF '일요일엔 좋은영화 태풍이 지나가고'

로설마니아 2018. 2. 28. 16:15
반응형

마성의 씨네프 일요일에 볼만한 영화 '태풍은 지나가고'


마성의 씨네프 매주 월요일 포스팅을 잊어버려서 수요일 마다 하고 있네요. ^^; OCN에서 <너의 이름은> 첫 TV방영을 해줘서 또봤는데... 계속 방영하는게 아니더라고요. 그날 딱 하루만 방영했어요. 왠지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몇 번은 더 반복해서 볼 수 있는데... ㅎㅎ



태풍은 지나가고 (일본영화)


감독 : 1995년 '환상의 빛'으로 데뷔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주연배우 : 아베 히로시 , 마키요코, 요시자와 타이요, 키키 키린


줄거리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02483



가족영화, 패밀리 드라마! ^^

이번주 보고싶은 영화는 태풍이 지나가고 인데요... 음.... 꼭 보자고 하고 못보는 경우가 허다해서... 마음만은 꼭 보고싶다는 사실!






맬킵슨의 왓위민원트도 또~ 방영하네요. ㅎㅎ 추억의 영화 왓위민원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