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ng Data/마성의 씨네프 cineF

[2018년 04월 2주차 씨네프 편성표] 마성의 cineF '보고싶은영화 주말영화'

로설마니아 2018. 4. 11. 15:34
반응형

[2018년 04월 2주차 씨네프 편성표] 마성의 cineF '보고싶은영화 주말영화'  


3월에서 4월 쉼없이 점프한 느낌이예요. 영화도 찾아서 볼 기력?이 없는 느낌.. 지금이 봄인가?하는 생각이 드네요. 황사가 너무 싫어요! ^^;

그와중에 보고싶은 영화를 체크~ 





마성의 씨네프~ 혼자있을때 무심결에 맞춰든 채널이 항상 씨네프였어요.

유치뽕~ 누구와도 같이 볼수없는 그런류~의 영화를 꼭 혼자서 보고 있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씨네프 편성표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메모해 놓고도 그 영화를 꼭 보는 건 아니지만~ 마음만은 보고싶은 마음이었다~ 뭐 그런 기록이 되고 있어요.

봄이니깐 러블리~한 영화를 찾아서 보고 싶네요.

요즘은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드라마 기사만 봐도 기분이 묘하게 설레드라고요. ㅎㅎㅎ 포스팅 해둬야 겠어요.

보지도 않고 기사로 드라마보는 저는 뭘까요 ^^; 에고고 시간이없다!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의 정해인 / <위대한 유혹> 우도환 / <와이키키 으라차차> 김정현, 이이경 요즘 핫한 친구들~ 좋겠다. ^^ 왜 내가 부럽니~


당신에게도 사랑이 다시 찾아올까요?





쉘위댄스


반응형